당사는 GM Global에 등록된 국내 유일의 자동차 및 자동차부품 전문검사기관으로 GM DAEWOO의 국내 협력사는 물론 GM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CSⅡ 검사업무까지 대행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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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년 7월 1일부터 시행된 PL 법에 의해 소비자 피해구제를 위한 기업의 책임은 한층 강화되어 가고 있습니다. 이에 당사에서는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전 직원에 대한 PL의식 고취를 위한 교육 및 인증프로그램을 마련, 운영하고 있으며 그 내용을 다음과 같이 간략히 소개합니다.
 
한국 PL 학회 정회원
한국 PL 연구회 국제소송팀장
KSA PL Academy 책임전문위원
ISO 9000/14000 인증심사위원
 
  개념
PL이란 미국에서 발전한, 결함 제조물에 관한 법적 책임을 일컫는 말로서 제품의 결함으로 인해 손해가 발생했을 경우에 제조업자등이 피해자에게 손해배상책임을 지는 것을 말합니다.
  목적
PL 대책의 기본은 제품의 안전사고를 사전에 방지하기 위한 제품안전활동에 있습니다. 따라서, 전사적인 제품안전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안전한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PL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기업의 경쟁력을 향상시키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하겠습니다.
현장분석을 통해 향후 구체적인 추진방향을 수립하기 위한 과제를 도출하고 전사적인 PL 운영체계가 구축 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기업의  PL 대응능력 향상을 위한 분야별 전문가를 양성하고 이를 통한 예견 가능한 PL 사고의 문제 해결 능력 향상과 제품 안전에 대한 기술력확보를 위해 PL 입문/PL 전문가 과정에 대한 교육을 실시합니다.